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도시락 신제품 내놓고 음악저작권을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1-11-15 14:59: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24가 새로 출시하는 도시락 구매고객에게 음악저작권(저작권료 참여 청구권에 한정)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마트24는 음악저작권 거래 플랫폼 ‘뮤직카우’와 협업을 통해 음악저작권을 선물로 제공하는 ‘뮤직카우 추억의 갬성 도시락’을 4만 개 한정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마트24, 도시락 신제품 내놓고 음악저작권을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
▲ 이마트24가 음악저작권 거래 플랫폼 뮤직카우와 협업을 통해 출시하는 '뮤직카우 추억의 갬성 도시락'. <이마트24>


해당 도시락을 구매한 고객들은 도시락 속의 QR코드를 통해 뮤직카우 회원으로 가입하면 1천 원에서 최대 100만 원의 뮤직카우 캐쉬나 이마트24 1천 원 할인권 가운데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뮤직카우에 새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110명에게 음악저작권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선물하는 음악저작권 대상 작품은 아이유의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쿨 ‘아로하’, 빅마마 ‘체념’, 핑클 ‘영원한 사랑’, 빅뱅 ‘거짓말’ 등 1990년~2000년대 가요다.

음악저작권 도시락은 16일부터 30일까지 판매된다. 경품 당첨자 발표는 12월에 진행된다.

이번 음악저작권 도시락은 MZ세대가 열광하는 복고 감성을 더한 1970~1980년 대의 ‘추억의 도시락’을 콘셉트로 노란색 양은 도시락을 연상하게 하는 포장과 분홍 소시지, 김치볶음, 김 등 그 시절의 인기 반찬 및 흰 쌀밥 위에 얹어진 달걀 프라이로 구성됐다.

정현우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미술품재테크, 한정판재테크 등 MZ세대들의 재테크 방식을 그동안 마케팅에 적용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음악저작권 도시락도 최근 유행과 이색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의 흥미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명호 LX하우시스 복귀 2년차 순조로운 출발, 고부가 제품 확대 효과 톡톡 장상유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저출산 위기에도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 '미래세대 배려 없다' 비판 목소리 이준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