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캐피탈은 가을을 맞아 한국GM과 다양한 차량구매 할부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캐피탈> |
하나캐피탈이 가을을 맞아 한국GM과 다양한 차량구매 할부행사를 진행한다.
하나캐피탈은 한국GM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할인혜택과 할부이자 할인혜택을 동시에 적용받을 수 있는 ‘콤보 할부프로그램’과 ‘무이자 할부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캐피탈은 한국GM 트래버스와 말리부 구매고객에게 최대 250만 원 또는 최대 180만 원 할인과 함께 최대 72개월까지 할부프로그램을 제공한다. 36개월 이내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할부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한국GM은 7년 이상 된 한국GM 차량을 보유한 손님들이 트래버스와 말리부 차량을 구입할 때 20만~30만 원 할인을 제공하는 쉐보레 익스체인지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하나캐피탈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비대면서비스도 제공한다. 한국GM 온라인숍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하나캐피탈의 다양한 할부금융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하나캐피탈 신차사업팀 관계자는 “행복한 가을을 맞아 마련한 이번 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GM 차량을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쁨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