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정치·사회  정치

문재인 "요소수 수급안정 위해 모든 방법 동원, 매점매석 철저히 단속"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11-08 18:31: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문재인 대통령이 요소수 수급불안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든 방법을 동원할 것을 지시했다.

문 대통령은 8일 청와대 참모회의에서 "수급안정을 위해 가용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국내외적으로 발 빠르게 대응하라"고 말했다고 박경미 청와대 대변인이 전했다.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266670'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문재인</a> "요소수 수급안정 위해 모든 방법 동원, 매점매석 철저히 단속"
문재인 대통령.

문 대통령은 "매점매석을 철저히 단속하고 공공부문 여유분을 활용하는 등 국내 수급 물량 관리에 만전을 기하라"며 "해외물량 확보를 위한 외교적 노력에 총력을 다하라"고 말했다.

앞서 청와대는 지난 5일 요소수 문제 해결을 위해 관련 비서관실이 공동으로 참여하는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운영에 들어갔다.

유영민 대통령 비서실장 지시로 만들어진 태스크포스는 안일환 경제수석이 팀장을 맡았다. 정책실과 국가안보실의 관련 비서관들이 팀원으로 참여한다.

태스크포스는 요소수 수급이 안정될 때까지 일일 비상점검체제로 운영된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네이버 국가대표 AI, 글로벌 협업도 진행 중"
하나증권 "네오위즈 연간 추정치 상향, 글로벌 게임사를 향한 순항"
키움증권 "카카오게임즈 신작 출시 지연, 스테이블코인 진출 개연성"
키움증권 "달바글로벌 성장 스토리는 유효, 단기 변동성은 유의해야"
비트코인 시세 곧 역대 최고가 경신 가능성, 공매도 투자자 '매수 급증' 예고
트럼프 반도체 관세에도 삼성전자 TSMC 투자 확대 회의론, "높은 비용 걸림돌"
미국 경기침체 가능성 다시 떠올라, 무디스 "고용시장 악화는 부정적 신호"
[여론조사꽃] 전광훈 목사, 서울 서부지법 폭동 '관련 있을 것' 74.8%
중국 미국에 'HBM 수출규제 완화' 요구 전망, 화웨이 AI 반도체 개발에 필요
특검 서희건설 '김건희 목걸이 상납 의혹' 압수수색, 사위 인사청탁 가능성도 조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