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모바일 플랫폼에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게임으로 구성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30일까지 ‘올원뱅크 밸런스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30일까지 ‘올원뱅크 밸런스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10종을 밸런스 게임 형식으로 구성해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밸런스게임은 두 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고르는 형태로 진행되는 게임을 말한다.
NH농협은행은 이벤트 참여 고객 가운데 2천 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가장 많은 고객이 선택한 서비스와 일치한 고객 가운데 500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밸런스 게임의 금융상품에 신규가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디오스 오브제컬렉션, 2명에게 삼성 에어드레서, 10명에게 아이폰13미니, 20명에게 갤럭시워치4, 20명에게 에어팟프로를 제공한다.
각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때 추첨권 1장씩, 최고 10장이 제공된다.
이상래 NH농협은행 디지털금융부문 부행장은 “생활금융플랫폼인 올원뱅크는 금융 서비스뿐 아니라 꽃배달, 축산몰 새벽배송, 농축산물 공동구매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알리고 푸짐한 경품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