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엔씨소프트 리니지W 12개 국가에서 서비스 시작, 향후 출시국 확대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1-11-04 14:04: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엔씨소프트 리니지W 12개 국가에서 서비스 시작, 향후 출시국 확대
▲ 엔씨소프트가 4일 모바일게임 리니지W 서비스를 시작했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 리니지W 서비스를 시작한다.

엔씨소프트는 4일 한국, 대만, 일본, 동남아시아, 중동 지역 등 12개 국가에서 리니지W를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앞으로 북미, 유럽, 남미 지역 등으로 리니지W 출시 국가를 확대하기로 했다. 콘솔 기기를 통한 플레이도 준비하고 있다.

리니지W는 PC 리니지를 계승한 게임이다. 모든 국가에서 단일 버전으로 서비스하는 ‘글로벌 원빌드’, 풀3D 기반 쿼터뷰(대각선 방향으로 내려다보는 시점), 실시간 인공지능 번역기능 등이 특징이다. 

엔씨소프트 플레이서비스 퍼플(PURPLE)에서 플레이하거나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등에서 게임을 내려받을 수 있다.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등 4가지 클래스와 원하는 성별을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DB투자 "삼성전자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통과는 9월 말 이후"
삼성증권 "CJCGV, 국내 극장가 보릿고개에 CGI홀딩스 불확실성 커졌다"
SK증권 "올리브영 실적 개선, 지분 51.1% 가진 CJ 배당수입 증가 기대"
미국 M7 잭슨홀 미팅 앞두고 혼조 마감, 'AI 구조조정' 메타 2%대 하락
[특별기고] 제조업 부흥 없이 인구 감소 문제 해결이 가능할까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비만치료제 초기 임상 안전성 확인, 후속 임상 지켜봐야"
유안타증권 "농심 기대보다 더딘 회복, 툼바 확장은 아직 제한적"
메리츠증권 "LG생활건강 실적 회복 시급, 사업 구조 개선이 관건"
소프트뱅크 인텔 주식 20억 달러 매입, 손정의 "미국 반도체 제조업에 기여"
오리온 해외 확대와 포트폴리오 혁신으로 '매출 5조'로, 이승준 품질로 승부 거는 집요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