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하이브, BTS 음원 테마와 캐릭터 사용계약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10-29 12:36: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인기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음원 테마와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하이브와 방탄소년단 음원 테마 및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하이브, BTS 음원 테마와 캐릭터 사용계약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로고.

이번 계약에 따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산하 브랜드인 젝시믹스 및 젤라또랩이 라이선스 사업권을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기로 했다.

먼저 젤라또랩은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히트곡 버터와 다이나마이트 등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네일 제품을 내년 1월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젝시믹스는 BT21의 캐릭터를 홈트레이닝 용품에 담은 제품을 준비하기로 했다.

BT21은 네이버 계열사 라인프렌즈가 하이브와 협업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만화캐릭터로 재해석한 캐릭터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이 협업 제품을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홍콩 등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판매하기로 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의미있는 협업을 기획했다"며 "이번 협업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에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DB투자 "삼성전자 실적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품질 통과는 9월 말..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 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삼성증권 "CJCGV 상반기 실적 부진, 아시아 지주사 CGI홀딩스 불확실성도"
SK증권 "CJ올리브영 실적 개선, 지분 51.1% 보유 CJ 배당수입 증가 기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