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희 기자 sunnyday@businesspost.co.kr2021-10-28 15:55:49
확대축소
공유하기
우리은행 앱(어플리케이션)에서 유안타증권 주식계좌를 개설할 수 있게 됐다.
유안타증권은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앱으로 유안타증권의 주식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우리은행 WON뱅킹 비대면 증권계좌개설' 서비스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유안타증권은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앱으로 유안타증권의 주식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우리은행 WON뱅킹 비대면 증권계좌개설' 서비스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유안타증권>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유안타증권 및 우리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휴대폰으로 유안타증권 계좌를 손쉽게 개설할 수 있다. 우리은행 모바일앱 'WON뱅킹' 내 메뉴에서 증권 계좌 개설을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 계좌를 개설하고 주식거래를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유안타증권은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최신형 아이폰13 휴대폰을, 1천 명에게는 현금 1만 원을 각각 증정한다. 경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초 주식계좌 고객에게 주식을 거래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쿠폰 1만 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계좌를 개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유안타증권 인공지능 주식거래 플랫폼 '티레이더'의 특화 유료서비스인 프리미엄 5종 서비스를 30일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용권도 지급한다.
티레이더 프리미엄 서비스는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세력의 수급, 수주 및 지분변동 공시, 인공지능(AI) 산출 미래가치, 계절성 등 주가 등락에 영향을 주는 특이 데이터를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화면에서 보기 쉽게 구현한 서비스이다.
전진호 유안타증권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서비스 개설로 유안타증권뿐만 아니라 국내 대형은행에서도 유안타증권의 증권계좌를 쉽고 빠르게 개설할 수 있다"며 "디지털자산 관리시대가 도래하는 만큼 앞으로도 유안타증권의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