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광클절' 주문 200만 건 넘어서, 패션 뷰티상품 판매 늘어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10-26 13:37: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홈쇼핑이 올해 '광클절'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마쳤다.

롯데홈쇼핑은 10월14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 광클절 행사기간 누적 주문건수가 200만 건을 넘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광클절' 주문 200만 건 넘어서, 패션 뷰티상품 판매 늘어
▲ 롯데홈쇼핑 로고.

품목별로는 패션과 뷰티, 해외여행 관련 상품 판매가 크게 늘었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10월 기온이 5도 가량 떨어지는 한파가 몰아칠 것을 예측해 겨울의류를 집중편성한 결과 관련 주문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0% 이상 늘었다고 전했다. 이밖에 레깅스, 요가복 등 애슬레저 주문액도 80%가량 증가했다.

뷰티분야 주문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0% 이상 증가했다.

해외여행상품도 정부의 사회적거리두기 완화조치(단계적 일상회복)와 동남아국가들의 여행 개방에 따라 판매액이 확대됐다.
 
이밖에 귀금속 판매액이 지난해보다 100% 이상 늘었고 명품 액세서리 매출도 유의미하게 늘었다고 롯데홈쇼핑은 설명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수요를 겨냥한 상품을 편성해 초반부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소비 트렌드 분석, 차별화된 쇼핑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에코프로비엠, 미국 CAMX파워 음극재 기술 라이선스 획득 김호현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포스코그룹 투자 속도 조절, 전중선 포스코이앤씨 그룹 일감 기대 낮아져 '부담' 장상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