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한국전자전에서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가전과 기술 선보여

구광선 기자 kks0801@businesspost.co.kr 2021-10-26 11:41: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한국전자전에서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가전과 기술 선보여
▲ LG전자 모델들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제52회 한국전자전(KES2021)'에서 혁신상을 받은 신개념 무선 이동식TV LG스탠바이미를 소개하고 있다. < LG전자 >
LG전자가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가전과 기술을 선보인다.

LG전자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2회 한국전자전(KES2021)’에서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가전 및 기술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국전자전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여러 기업이 참가해 다양한 전자제품과 첨단기술을 소개한다.

LG전자는 전체 900㎡ 규모의 전시관을 마련했다.

전시관 입구에는 83인치 올레드(OLED)TV와 88인치 LG시그니처 올레드8K 등 초대형 올레드TV가 설치됐다. 안쪽에는 LG클로이 가이드봇 등 다양한 로봇이 돌아다니며 관람객들의 안내를 돕는다.

전시관 중앙에는 무선 이동식TV LG스탠바이미, 식물재배기 LG틔운 등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가전이 배치됐다.

LG전자는 캠핑시네마존을 마련했다. 관람객들은 야외 환경이 연출된 공간에서 LG시네빔 프로젝터, LG룸앤TV, LG엑스붐360 등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LG전자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오브제컬렉션으로 꾸민 패밀리라이프존, 싱글라이프존 등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전시공간도 연출했다.

LG전자는 이 밖에도 홈뷰티존, 홈시네마존 , 한국전자전(KES) 혁신상 특별관 등을 마련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LG전자가 혁신상을 받은 제품은 LG스탠바이미, LG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게임용모니터 LG울트라기어, LG클로이 가이드봇 등 4개다. [비즈니스포스트 구광선 기자]

최신기사

NH투자 "온코닉테라퓨틱스 자큐보 성과 확인, 꾸준한 기업가치 상승 예상"
엔비디아 중국 리스크 당분간 해결 어렵다, 미국 수출 승인에도 실효성 부족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무한성편' 1위 등극, OTT '트리거' 1위 차지
국제연구진 "기후변화가 유럽산불 가능성 10배 높여, 강도는 22% 증가"
K배터리 3사 투자 위축에 유럽 전기차 공급망 불안, 중국에 진입 기회 커진다
엑손모빌 "2050년 탄소중립 사실상 불가능, 화석연료 수요 되살아나"
DB증권 "유한양행 올해 실적 개선 예상, 원료의약품 수출과 기술료가 견인"
KB증권 "삼성전자 4분기 HBM4 초기생산 돌입, 하반기 영업이익 18조 전망"
IBK투자 "교촌에프앤비 2분기 실적 추정치 밑돌아, 하반기 이익 성장 기대"
하나증권 "AI 반도체 기업 실적 발표로 수요 지속 확인,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