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금호타이어, 한국광고학회 선정 '2021 올해의 브랜드상' 받아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21-10-26 11:26: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금호타이어, 한국광고학회 선정 '2021 올해의 브랜드상' 받아
▲ 이강승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오른쪽)와 안대천 한국광고학회 회장이 22일 전북 소노벨변사에서 열린 ‘2021 올해의 브랜드상 시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한국광고학회로부터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금호타이어는 22일 전북 소노벨변산에서 열린 ‘2021 올해의 브랜드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브랜드상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상은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브랜드 평가로 올해로 16회째를 맞는다. 매년 기업의 광고 및 통합 마케팅활동을 평가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브랜드 자산 구축 등의 부문에서 성과를 낸 브랜드를 선정해 상을 준다.

금호타이어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3년 연속 국내 타이어판매 1위에 오르고 이를 기반으로 아시아, 유럽, 북미 등 해외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금호타이어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당신과 함께 간다(Go, with you)’라는 슬로건 아래 ‘다이내믹 퍼포먼스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강승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하루에 타이어 20개 생산으로 시작해 국내 타이어시장 점유율 1위에 오르기까지 60년을 달려왔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동행을 바탕으로 고객서비스를 강화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 고객감동 마케팅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최신기사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DB투자 "삼성전자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통과는 9월 말 이후"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
삼성증권 "CJCGV, 국내 극장가 보릿고개에 CGI홀딩스 불확실성 커졌다"
SK증권 "CJ올리브영 실적 개선, 지분 51.1% 보유 CJ 배당수입 증가 기대"
[특별기고] 제조업 부흥 없이 인구 감소 문제 해결이 가능할까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비만 약 초기 임상 안전성 확인, 후속 임상 지켜봐야"
유안타증권 "농심 기대보다 더딘 실적 회복, 툼바 확장은 아직 제한적"
메리츠증권 "LG생활건강 실적 회복 시급, 사업구조 개선이 관건"
소프트뱅크 인텔 주식 20억 달러 매입, 손정의 "미국 반도체 제조업에 기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