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금호타이어, 한국광고학회 선정 '2021 올해의 브랜드상' 받아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21-10-26 11:26: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금호타이어, 한국광고학회 선정 '2021 올해의 브랜드상' 받아
▲ 이강승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오른쪽)와 안대천 한국광고학회 회장이 22일 전북 소노벨변사에서 열린 ‘2021 올해의 브랜드상 시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한국광고학회로부터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금호타이어는 22일 전북 소노벨변산에서 열린 ‘2021 올해의 브랜드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브랜드상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상은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브랜드 평가로 올해로 16회째를 맞는다. 매년 기업의 광고 및 통합 마케팅활동을 평가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브랜드 자산 구축 등의 부문에서 성과를 낸 브랜드를 선정해 상을 준다.

금호타이어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3년 연속 국내 타이어판매 1위에 오르고 이를 기반으로 아시아, 유럽, 북미 등 해외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금호타이어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당신과 함께 간다(Go, with you)’라는 슬로건 아래 ‘다이내믹 퍼포먼스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강승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하루에 타이어 20개 생산으로 시작해 국내 타이어시장 점유율 1위에 오르기까지 60년을 달려왔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동행을 바탕으로 고객서비스를 강화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 고객감동 마케팅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최신기사

코오롱그룹 후계자 이규호 중심 새 판 짜기 중, 김영범 코오롱글로벌 맡아 체질 개선 중
코오롱그룹 계열사 실적 부진 위험하다, 후계자 이규호 곳곳에 메스 들이대 통합 매각 상폐
코오롱인더스트리 아라미드·타이어코드 다 불안, 영입 인사 허성 외부 수혈로 돌파구 찾아
[채널Who] 코오롱인더스트리 외부 인재 속속 영입, 허성 아라미드·타이어코드 위기에 ..
K-스틸법 국회 산자위 소위 통과, 탈탄소 '녹색철강기술' 지원 의무화 규정
삼양식품 중국 자싱 생산라인 증설 결정, 58억 더 투자해 6개에서 8개로
하이트진로 5년 만에 매출 역성장, 김인규 해외에서 성장 동력 찾기
금융위 한국투자·미래에셋증권 1호 IMA 지정, 키움증권 발행어음 승인
서학개미 열풍에 대외금융자산 역대 최대, 3분기 2조7976억 달러 집계
[19일 오!정말] 민주당 정청래 "4천억 배상하지 않아도 된다는 기쁜 소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