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29일부터 '청소년의 멘토 KB! 꿈꾸는대로' 시즌9 하반기 진로콘서트 행사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 KB국민은행 > |
KB국민은행이 청소년 대상 멘토링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29일부터 '청소년의 멘토 KB! 꿈꾸는대로' 시즌9 하반기 진로콘서트행사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청소년의 멘토 KB! 꿈꾸는대로는 다양한 분야의 멘토가 경험을 담은 강연을 진행하고 청소년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진로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멘토링 사업이다.
이번 하반기에는 오은영 박사, 박재원 소장을 시작으로 황재근 디자이너, 이재갑 교수, 심용환 소장, 진동섭 이사, 이호선 박사, 김태호 PD, 정유빈 강사가 멘토로 참석해 청소년들과 소중한 경험을 공유한다.
올해 꿈꾸는대로는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중·고등학교는 교육부 공문을 통해 신청한 뒤 줌(Zoom)으로 접속할 수 있다.
학부모 및 자녀들은 유튜브 스트리밍으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2013년부터 시작된 청소년의 멘토 KB! 꿈꾸는대로는 현재까지 전국 4만3천여 명의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의 멘토들과 소통하며 역량 개발방법 등을 배우고 본인의 진로를 스스로 고민해 볼 기회를 마련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꿈꾸는대로를 통해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열정을 갖고 나아가길 바란다"며 "진로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 및 청소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