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롯데손해보험, 통합브랜드 '렛:' 관련 상품 판매 온라인스토어 열어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1-10-21 15:15: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손해보험이 모자, 우산 등 자체브랜드를 활용한 물건을 판매한다.

롯데손해보험은 통합브랜드 '렛:(let:)' 관련 상품을 개발해 온라인 굿즈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손해보험, 통합브랜드 '렛:' 관련 상품 판매 온라인스토어 열어
▲ 롯데손해보험은 통합브랜드 '렛:(let:)' 관련 상품을 개발해 온라인 굿즈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손해보험>

온라인 굿즈스토어는 롯데손보의 통합브랜드 렛:을 활용한 티셔츠, 모자, 펜, 마스크스트랩, 우산 등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향후 고객들의 요청이 있을 때 다양한 상품을 추가해 판매하기로 했다. 

렛:은 보험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진정한 가치가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하게 해 주는 것'이라는 데에서 기반한 단어다.

콜론(:)은 고객이 하게 하는 것의 대상을 한정하지 않겠다는 확장성의 의미로 뒤에 어떤 대상을 붙이느냐에 따라 다양한 것을 지칭하게 된다고 롯데손해보험 측은 설명했다.

이번 굿즈스토어 운영은 통합브랜드 렛:의 확장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롯데손해보험은 임직원·영업가족뿐만 아니라 일반고객들에게도 굿즈스토어를 개방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이를 통해 고객을 응원하는 보험브랜드로서 이미지를 세우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롯데손해보험 측은 설명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보험업의 본질처럼 렛: 굿즈스토어 역시 일상생활에서 쉽게 활용이 가능한 상품들로 채워져 있다"며 "굿즈스토어는 대주주 변경 이후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고객경험 선진화의 연장선이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