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더블유게임즈 새 게임 제작 위해 신입과 경력 채용, 비대면면접으로

이규연 기자 nuevacarta@businesspost.co.kr 2021-10-18 15:32: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더블유게임즈가 새 게임 제작을 위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더블유게임즈는 게임운영, 콘텐츠기획, 게임개발, 데이터분석,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신입과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더블유게임즈 새 게임 제작 위해 신입과 경력 채용, 비대면면접으로
▲ 더블유게임즈 로고.

채용절차는 모든 직군을 대상으로 비대면 면접을 시행한다.

일부 부문은 지원자가 면접을 본 날에 전형 과정이 바로 끝난다. 신규 입사자의 조기 적응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앞서 더블유게임즈는 9월 캐릭터 수집형게임 언데드월드:히어로 서바이벌의 글로벌서비스를 시작했다. 

이후 서울과 미국 시애틀 오피스의 협업을 통해 프로젝트N, 프로젝트G, 프로젝트K 등의 신작을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을 세우면서 이번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 

더블유게임즈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유행하는 상황을 감안해 기존 일부 직군에만 적용되던 비대면 면접을 전면 시행하게 되었다”며 “특히 일부 직군에서는 면접 당일에 전형이 끝나는 등 구직자의 편의를 최대화할 방침을 세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