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까사, 분당 서현점에서 온라인 브랜드 체험형 쇼룸 선보여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10-18 12:13: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까사, 분당 서현점에서 온라인 브랜드 체험형 쇼룸 선보여
▲ 신세계까사가 온라인 브랜드 '어니언(Onion)'을 알리기 위해 까사미아 분당 서현점에 어니언의 오프라인 체험형 쇼룸을 마련했다. <까사미아>
신세계까사가 온라인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오프라인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경기도 분당 서현점에 온라인 브랜드 '어니언(Onion)'의 체험형 쇼룸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이 쇼룸을 1인 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한 공간으로 꾸몄다.

신세계까사는 어니언의 가구들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게 감각적으로 배치해 사진을 찍고 싶은 공간, 살아보고 싶은 공간을 만드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쇼품을 방문한 고객들은 어니언의 신제품 가구와 어니언 굿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어니언 쇼룸은 온라인 전용상품들을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체험하고 어니언이라는 브랜드가 가진 다양한 특성과 가치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를 통해 젊은세대와 가까이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현장] 잠실 롯데타운에 '크리스마스 마켓' 펼쳐져,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 2019년 패스트트랙서 시작"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신속 추진"
중국 10월 대미 희토류 자석 수출 1월 이후 최고치 기록, 올해 누적은 20% 감소
Sh수협자산운용 김현욱호 공식 출항, 수협은행 금융지주사 전환 씨앗 뿌린다
한국 핵추진 잠수함 건조에 외신 평가 회의적, "기술력과 외교 등 과제 산적"
삼성물산에 반도체·중동 바람 불어올 조짐, 오세철 성공 공식 다시 한 번 더
[오늘의 주목주] '삼성 주주환원 기대' 삼성물산 5%대 상승, 코스닥 펩트론 15%대..
코스피 외국인·기관 쌍끌이 매수에 4000선 반등, 원/달러환율 1467.9원 마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