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섬 2번째 웹드라마 공개, "주요 브랜드 디자인 자연스럽게 알려"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10-18 11:02: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섬 2번째 웹드라마 공개, "주요 브랜드 디자인 자연스럽게 알려"
▲ 한섬이 19일 한섬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바이트 씨스터즈'를 선보인다. <한섬>
한섬이 2번째 웹드라마를 선보인다.

한섬은 19일 한섬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바이트 씨스터즈'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 웹드라마는 한섬이 CJENM과 공동제작했으며 1부당 10분 분량의 10부작 드라마다.

한섬 관계자는 "웹드라마를 주로 소비하는 MZ세대(1980~2010년대 출생자)는 인위적이고 직간접적 광고를 싫어한다"며 "기업명이나 브랜드 노출 없이 타임·시스템 등 주요 브랜드의 우수한 디자인 등을 자연스럽게 영상에 녹여 내 이를 시청하는 시청자가 스스로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갖도록 콘텐츠를 기획,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한섬이 2020년 처음 선보인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는 8부작으로 제작돼 누적 조회수 450만 뷰를 달성했다.

핸드메이드 러브 방영기간 한섬의 온라인몰 더한섬닷컴 매출은 2019년 같은 기간보다 105% 늘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포스코 포항제철소 3파이넥스공장, 폭발·화재 사고 1년 만에 가동 재개
두산에너빌리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점검, 3곳과 '성과공유 계약' 체결
LG전자-서울대 '시큐어드 AI 연구센터' 설립하기로, 보안 기술 고도화 추진
민주당 국힘의 '통일교 특검' 요구 선그어, "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 불과"
삼성물산 폴란드 기업과 협력, 유럽 소형모듈원자로 시장 진출 속도
이마트24 케이크 사전예약 및 주류·안주 할인행사, 연말 홈파티 수요 공략
현대차 신형 '디 올 뉴 넥쏘', 유럽 신차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등급 획득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