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섬 2번째 웹드라마 공개, "주요 브랜드 디자인 자연스럽게 알려"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10-18 11:02: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섬 2번째 웹드라마 공개, "주요 브랜드 디자인 자연스럽게 알려"
▲ 한섬이 19일 한섬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바이트 씨스터즈'를 선보인다. <한섬>
한섬이 2번째 웹드라마를 선보인다.

한섬은 19일 한섬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바이트 씨스터즈'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 웹드라마는 한섬이 CJENM과 공동제작했으며 1부당 10분 분량의 10부작 드라마다.

한섬 관계자는 "웹드라마를 주로 소비하는 MZ세대(1980~2010년대 출생자)는 인위적이고 직간접적 광고를 싫어한다"며 "기업명이나 브랜드 노출 없이 타임·시스템 등 주요 브랜드의 우수한 디자인 등을 자연스럽게 영상에 녹여 내 이를 시청하는 시청자가 스스로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갖도록 콘텐츠를 기획,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한섬이 2020년 처음 선보인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는 8부작으로 제작돼 누적 조회수 450만 뷰를 달성했다.

핸드메이드 러브 방영기간 한섬의 온라인몰 더한섬닷컴 매출은 2019년 같은 기간보다 105% 늘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시진핑 정상회담에 해외 증권가 반응 미지근, "희토류와 블랙웰 빠져"
DB증권 "에스티팜, 수주잔고 증가와 제2올리고동 가동으로 실적 개선 기대"
미국 관세 해소한 현대차그룹 이제 자율주행 허들 넘는다, 정의선 엔비디아 젠슨황과 미래..
신영증권 "HK이노엔 효자 ETC, 불효자 H&B"
SK이노베이션 경영에 힘 더 싣는 장용호, 그룹 리밸런싱 핵심 퍼즐 맞춘다
미래에셋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CDMO 중심으로 성장, 안정화되고 있는 실적"
LG디스플레이 3분기 영업이익 4310억 흑자전환, OLED 매출비중 65%
[오늘의 주목주] '재료 소진' 두산에너빌리티 6%대 하락, 코스닥 디앤디파마텍 11%..
한미사이언스 오너 경영권 분쟁 해소, 전문경영인 김재교 핼스케어·의약품유통 '빛났다'
유안타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매출 증가, 안정적인 생산 수주 확대 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