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섬 2번째 웹드라마 공개, "주요 브랜드 디자인 자연스럽게 알려"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10-18 11:02: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섬 2번째 웹드라마 공개, "주요 브랜드 디자인 자연스럽게 알려"
▲ 한섬이 19일 한섬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바이트 씨스터즈'를 선보인다. <한섬>
한섬이 2번째 웹드라마를 선보인다.

한섬은 19일 한섬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바이트 씨스터즈'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 웹드라마는 한섬이 CJENM과 공동제작했으며 1부당 10분 분량의 10부작 드라마다.

한섬 관계자는 "웹드라마를 주로 소비하는 MZ세대(1980~2010년대 출생자)는 인위적이고 직간접적 광고를 싫어한다"며 "기업명이나 브랜드 노출 없이 타임·시스템 등 주요 브랜드의 우수한 디자인 등을 자연스럽게 영상에 녹여 내 이를 시청하는 시청자가 스스로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갖도록 콘텐츠를 기획,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한섬이 2020년 처음 선보인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는 8부작으로 제작돼 누적 조회수 450만 뷰를 달성했다.

핸드메이드 러브 방영기간 한섬의 온라인몰 더한섬닷컴 매출은 2019년 같은 기간보다 105% 늘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금융위원장 김병환 이임식 없이 퇴임, "현실 안타깝고 지켜주지 못해 미안"
외교장관 조현 한국인 대규모 구금 사태 사과, "미국 비자문제 해결 추진"
애경산업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태광산업 컨소시엄 확정, 지분 약 63% 확보
IBK기업은행, 인공지능·방위산업 기업 육성 위해 기술보증기금에 130억 출연
행안부 장관 윤호중 "12·3 비상계엄에 지자체 가담 의혹 진상 조사할 것"
중국 캠브리콘 주가에 '리밸런싱' 리스크, 지수 조정으로 대규모 매도 불가피
신세계아울렛 리뉴얼에서 확장으로 전환, 김영섭 신세계사이먼 대표 재신임 받을까
[현장] 동성제약 임시 주총서 나원균 대표 해임 안건 부결, 이사회 정원도 7명 유지
HJ중공업, 최대주주 동부건설 컨소시엄에 2천억 제3자배정 유상증자 결의
[12일 오!정말] 국힘 장동혁 "대한민국의 보이지 않는 대통령은 개딸이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