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나투어, 방탄소년단 미국 LA 콘서트 관람객 대상 여행상품 내놔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1-10-15 17:52: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투어가 방탄소년단(BTS) 콘서트 관람객을 위한 여행상품을 내놨다. 

하나투어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방탄소년단 콘서트 관람객을 위해 항공·호텔·셔틀버스로 구성된 에어텔·투어텔상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하나투어, 방탄소년단 미국 LA 콘서트 관람객 대상 여행상품 내놔
▲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그리피스 전경. <캘리포니아 관광청>

하나투어는 "방탄소년단 콘서트 앞뒤로 로스앤젤레스 시내와 공항, 소파이스타디움 근처 호텔과 셔틀 예약이 매우 어렵다“며 "콘서트 관람객의 여행 준비를 위해 항공, 호텔, 셔틀 등의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상품에 콘서트 티켓은 포함되지 않는다. 

방탄소년단은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11월 27~28일과 12월 1~2일 등 모두 4차례에 걸쳐 대면 콘서트를 개최한다.

'LA 투어텔 2일‘ 상품은 LA 한인타운에 있는 호텔 1박과 소파이스타디움 셔틀 서비스로 구성됐고 가격은 35만 9천원이다.

11월26일과 27일에 출발하는 'LA 에어텔 5일' 상품은 위의 투어텔 일정에 대한항공 왕복 항공편을 포함하며 가격은 219만 9천 원부터다. 

항공권만 예약할 수도 있다. 아시아나항공 A350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와이파이(Wi-Fi) 이용권을, 유나이티드항공 이용객에는 공항 클럽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LA한인타운에서 소파이스타디움 셔틀 서비스만 제공하는 상품도 7만 5천 원에 예약할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상품을 계기로 하나투어 글로벌 네트워크의 경쟁력을 확인하고 MZ세대 중심의 새로운 고객층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대우건설, 2018년 서울 금천구 지반침하 사고로 '2개월 영업정지' 제재 받아
현대차그룹·포스코그룹 미국 루이지애나 제철소 공동 투자 결정, 지분율 80대 20
[정시특집-대학바로가기] 중앙대 정시 가나다군 1944명 선발, 첨단분야 신설·증원
네이버, 스페인 투자 계열사 주식 9728억 더 취득해 완전자회사로
검찰, '미공개 정보 이용' 구연경 LG복지재단 대표 부부에게 실형 구형
[16일 오!정말] 이재명 "제일 나쁜 것은 모르면서 아는 척 하는 것"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투자는 경영상 목적 따라 적법하게 진행, MBK·영풍에 유감"
[원화값 뉴노멀④] 삼양식품 김정수와 오뚜기 함영준 희비 가르는 고환율, 식품업계 비빌..
한동훈, 국힘 다무감사위의 김종혁 중징계 권고에 "민주주의를 돌로 쳐 죽일 수 없다"
넥슨 PC·모바일 게임 시장서 연말 겹경사, 이정헌 IP 확장 전략 통했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