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은 18일부터 11월5일까지 건축, 도시공학, 부동산 관련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1기 ‘HDC 드림 디벨로퍼’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 HDC현대산업개발이 18일부터 11월5일까지 도시개발 특화 홍보대사 프로그램에 참여할 대학생을 모집한다. < HDC현대산업개발 >
HDC 드림 디벨로퍼는 5개월 동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HDC현대산업개발과 MZ세대(20~30대) 사이 소통을 맡는다.
HDC 드림 디벨로퍼에 지원하고 싶은 대학생은 2명으로 팀을 구성한 뒤 대표자 1명이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서류전형과 비대면면접을 거쳐 최대 10개 팀(20명)을 선발한다.
우수활동 팀을 선정해 시상하고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한다고 HDC현대산업개발은 설명했다.
모든 참가자에게 한국생산성본부 부설 한국사회능력개발원에 제공하는 디벨로퍼 양성교육 수강 기회와 HDC현대산업개발 개발영업본부 실무자와 멘토링 기회 등도 제공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제1기 드림 디벨로퍼 참가자들이 활동기간에 HDC현대산업개발의 다양한 복합개발 사례를 배우며 개인 역량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HDC현대산업개발은 공간이 지닌 잠재력을 끌어내고 도시에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개발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라며 “도시개발 특화 홍보대사 프로그램인 ‘HDC드림디벨로퍼’와 함께 미래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갈 젊은 인재들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