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금융투자, 금융시장 투자 관련 핵심이슈 다룬 월간지 창간

임도영 기자 doyoung@businesspost.co.kr 2021-10-12 18:05: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금융투자가 투자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제공하는 월간지를 창간했다. 

신한금융투자는 세계 금융시장의 핵심이슈를 매월 쉽게 접할 수 있는 ‘신한 글로벌 매거진’ 창간호를 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금융시장 투자 관련 핵심이슈 다룬 월간지 창간
▲ 신한금융투자, '신한 글로벌 매거진' 창간호 발간. <신한금융투자>

이 월간지는 커버스토리, 투자아이디어, 산업분석 등 매일 발행되는 일간 리포트보다 긴 기간을 두고 시장과 산업 방향을 파악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번 창간호에는 투자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내용이 담겼다. 

커버스토리는 ‘시장의 컬러는 변화되고 있다’를 주제로 10월 이후의 시장전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헝다사태’를 담은 ‘글로벌이슈’와 메타버스 등 다양한 테마를 소개하는 ‘투자테마’, ‘차트로 보는 세상’ 등 흥미롭고 유익한 내용을 담았다고 신한금융투자는 설명했다. 

이 월간지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는 이 밖에 다양한 방식으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리서치센터에서 내놓은 리포트를 고객의 일상 언어 형식으로 재구성하는 ‘투자연구소’를 7월 선보였다. 또 2020년 내놓은 ‘무형시대 0>1’를 시작으로 비정기 특화정보 제공을 위한 ‘더 블루 북’도 발간하고 있다.

윤창용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은 “투자정보를 이해하기 쉬운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하나의 투자정보를 모든 연령과 채널의 고객에게 쉽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는 투자 콘텐츠체계를 구축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

최신기사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은평·서대문·마포 중심 3주만에 반등, 공급 우위 흐름 지속
정부 '세수부족'에도 728조 슈퍼예산 편성, "씨앗을 빌려서라도 농사를 지어야"
'월가의 토큰' 부상하는 이더리움, 단기 랠리인가 장기 강세의 서막인가
구광모 LG그룹 '리밸런싱' 본격화, 비핵심자산 매각·인력 구조조정으로 침체기 극복 추진
SK텔레콤·SK에코플랜트, 아마존웹서비스·울산과 함께 AI 데이터센터 착공
대신증권 "삼양식품 스틸 온 파이어, 확대된 생산능력으로 실적 모멘텀 강화"
[한국갤럽] 정당지지도 민주당 44% 국힘 23%, TK·70대 제외 민주당 우세
특검 김건희 구속기소, 역대 영부인 가운데 처음으로 재판받는다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59%로 3%p상승, 보수층 부정평가 11%p 줄어
건국대, 전공선택권 100% 보장 맞춤형 진로설계 '학생 중심' 실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