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안마의자부문 1위에 올랐다.
바디프랜드는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안마의자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조사는 1992년부터 해마다 진행되는 고객 대상 설문조사다.
2021년에는 1만700명의 소비자가 112개 산업분야 354개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를 평가했다.
이번 수상으로 바디프랜드는 2년 연속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안마의자 1위를 차지하게 됐다.
평가항목별 점수를 살펴보면 ‘안마 성능이 좋다’(96.2점), ‘건강에 도움이 된다’(90.5점), ‘안마 관련 기능이 다양하다’(90.3점), ‘사용(조작)이 편리하다’(87.2점) 등 성능과 사용효과를 묻는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기술과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에서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는 '오감초격차' 경영을 목표로 두고 있다"며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바디프랜드의 브랜드가치를 더욱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