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미국에서 SUV 전용 타이어 2종 내놔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1-10-07 17:56: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미국시장에 SUV(스포츠유틸리티 차량) 전용 타이어 새 제품을 내놨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미국에서 '다이나프로 XT'와 ‘다이나프로 AT2 Xtreme’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미국에서 SUV 전용 타이어 2종 내놔
▲ 미국에서 출시된 다이나프로 제품 2종 이미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모두 SUV 전용 타이어인 다이나프로 제품군이다.

다이나프로 XT에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에서 처음 선보이는 ‘러기드 터레인’ 타이어로 험지에서도 구동력을 발휘하기 위해 넓은 홈이 교차된 디자인이 적용됐다.

눈길 제동성능을 인증하는 3PMSF(3-Peak Mountain Snowflake) 인증도 받았다.

'다이나프로 AT2 Xtreme'는 기존 온·오프로드용 타이어인 ‘다이나프로 AT2’ 후속모델로 주행거리 6만 마일을 보증한다. 

다이나프로 AT2 Xtreme도 눈길 제동성능 인증인 3PMSF 인증을 받았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이번 새 제품으로 미국에서 SUV차량을 소유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게 됐다”며 “신제품을 통해 미국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국토부 김윤덕 "늦어도 9월 초 주택공급책 발표, 3기 신도시 속도감 중요"
[현장] 환경단체 vs. 산림업계 갑론을박, "바이오매스는 재생에너지인가"
롯데건설 재무건전성 관리 '청신호', 박현철 PF 우발부채 '여진' 대응 총력전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업체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