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성다이소 뷰티용품 160종 선보여, "가성비 좋은 상품 계속 출시"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10-06 11:31: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성다이소 뷰티용품 160종 선보여, "가성비 좋은 상품 계속 출시"
▲ 아성다이소가 전문관리숍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직접 피부와 모발, 손발톱 관리 등을 하는 '홈 뷰티족'을 겨냥한 가성비 뷰티용품 160여 종을 선보였다.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뷰티분야 상품을 늘린다.

아성다이소는 '홈뷰티족'을 겨냥한 가성비 뷰티용품 160여 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홈 뷰티족이란 전문관리숍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직접 피부와 모발, 손발톱 관리 등을 하는 소비자를 말한다. 아성다이소가 준비된 상품은 아이메이크업 용품, 남성 화장품, 마스크팩 등으로 모두 가성비를 강조한 상품들이다.

아성다이소는 앞으로 기초 화장품 상품군을 더 보강하고 뷰티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상품도 준비하기로 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홈 뷰티 시장이 커지면서 가성비 좋은 뷰티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홈뷰티족이 늘어나면서 화장품 이외에 관련 용품시장도 커지고 있다.

LG경제연구원에 따르면 홈뷰티기기시장 규모는 2013년 800억 원 규모에서 2018년 5천억 원 규모로 커졌으며 2022년에는 1조6천억 원까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한국갤럽] 정당지지도 민주당 43% 국힘 24%, 2주째 격차 커져
마이크론 주가 급락에도 낙관론 여전, UBS "HBM 투자 몰려 D램 장기 호황"
삼성벤처투자 대표이사로 이종혁 내정, IT·전자부품 기술 전문가
상상인증권 "세아제강 목표주가 하향, 미국 유정용 강관 업황 반등 어려워"
삼성전자 SAIT원장에 박홍근 교수 위촉, 윤장현 DX부문 CTO 사장으로 승진
[현장] '제네시스 하이퍼카'로 내년 내구 레이스 왕좌 도전, GMR "30시간 연속 ..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