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성다이소 뷰티용품 160종 선보여, "가성비 좋은 상품 계속 출시"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10-06 11:31: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성다이소 뷰티용품 160종 선보여, "가성비 좋은 상품 계속 출시"
▲ 아성다이소가 전문관리숍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직접 피부와 모발, 손발톱 관리 등을 하는 '홈 뷰티족'을 겨냥한 가성비 뷰티용품 160여 종을 선보였다.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뷰티분야 상품을 늘린다.

아성다이소는 '홈뷰티족'을 겨냥한 가성비 뷰티용품 160여 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홈 뷰티족이란 전문관리숍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직접 피부와 모발, 손발톱 관리 등을 하는 소비자를 말한다. 아성다이소가 준비된 상품은 아이메이크업 용품, 남성 화장품, 마스크팩 등으로 모두 가성비를 강조한 상품들이다.

아성다이소는 앞으로 기초 화장품 상품군을 더 보강하고 뷰티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상품도 준비하기로 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홈 뷰티 시장이 커지면서 가성비 좋은 뷰티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홈뷰티족이 늘어나면서 화장품 이외에 관련 용품시장도 커지고 있다.

LG경제연구원에 따르면 홈뷰티기기시장 규모는 2013년 800억 원 규모에서 2018년 5천억 원 규모로 커졌으며 2022년에는 1조6천억 원까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정부 '원전 구출 50년 발목' 논란, 대통령실 "진상 파악 지시"
로이터 "엔비디아 중국에 블랙웰 기반 AI 반도체 샘플 공급 임박, HBM 탑재"
[19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주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공개해야"
[오늘의 주목주] '원전 로열티 유출 논란' 두산에너빌리티 8%대 급락, 코스닥 펄어비..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저분자 비만치료제 우수한 PK 결과, 초기 유효성 및 안정성은 양호"
'천공기 끼임 사망사고' 포스코이앤씨 본사 압수수색, 1주 사이 두 번째
소프트뱅크 인텔에 지분 투자가 '마중물' 되나, 엔비디아 AMD도 참여 가능성
애플 아이폰17 시리즈 4종 인도에서 생산, 중국 공급망 의존 축소 일환
비트코인 시세 1억6004만 원대 하락, 미국 잭슨홀 미팅 앞두고 주춤
경부선 남성현~청도구간서 작업자 2명 열차 접촉 사망, 국토부 "원인 조사 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