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도영 기자 doyoung@businesspost.co.kr2021-09-30 11:59:26
확대축소
공유하기
AIA생명이 삼성카드와 손잡고 보험료를 비롯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를 내놓는다.
AIA생명은 삼성카드와 협업해 ‘AIA 바이탈리티’ 제휴카드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 AIA생명 삼성카드, 'AIA바이탈리티' 제휴카드 2종 출시.
이 카드는 AIA의 보험 솔루션과 결합한 보험업계 최초의 건강 및 웰빙 제휴카드다.
AIA생명과 삼성카드는 이번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래, 더 나은 삶을 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 카드는 고객에게 AIA생명 보험료 20% 할인 및 AIA 바이탈리티 멤버십 월회비 최대 5500원 할인뿐 아니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는 동기부여 및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는 맞춤형 할인을 제공한다.
‘AIA 바이탈리티 ME 삼성카드’는 온라인쇼핑 및 배달앱 10% 할인, 스트리밍서비스 20% 할인 등 개인소비에 혜택의 초점을 맞췄다.
‘AIA 바이탈리티 WE 삼성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할인마트, 의료비 10% 할인 등 개인은 물론 가족 구성원까지 책임져야 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혜택 제공에 집중했다.
AIA 바이탈리티는 AIA생명이 제공하는 보험업계 최초 건강관리 플랫폼으로 고객의 건강 개선이 지속될 수 있도록 스타벅스 커피쿠폰, SK텔레콤 통신비 할인 등 주간 보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건강 개선 동기부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AIA생명은 앞으로도 삼성카드와 지속적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부가가치를 제공할 계획을 세웠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이사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점점 더 건강한 생활방식을 유지하는데 집중하고 있다"며 "삼성카드와 제휴를 통해 첫 헬스 앤 웰니스 제휴카드이자 AIA바이탈리티 생태계에 추가된 카드를 출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