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우수고객의 은퇴 이후 인생설계를 돕기 위한 다양한 강의를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은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인생 후반전,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 17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NH투자증권은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인생 후반전, 100세시대인생대학’ 제 17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NH투자증권> |
모집기간은 9월14일부터 10월1일까지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과 서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은퇴 이후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 후반전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강의가 준비됐다.
이번 인생대학에서 정현채 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는 웰다잉을 주제로, 김상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는 치매 예방과 관련된 강의를 각각 진행한다.
김익수 고려대학교 명예교수가 올해 상반기 진행한 국내기업의 중국시장 전략 관련 강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재편성됐다.
최인철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교수의 ‘행복을 찾는 시니어에게’ 강의와 한경혜 서울대학교 아동가족학과 교수의 ‘나이 들어가는 나 이해하기’ 강의도 마련됐다.
조영태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교수는 ‘미래를 읽어주는 인구학’ 강의를 통해 한국의 거시적 흐름과 관련된 통찰을 제공하게 된다.
올해 강의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운영된다. 개강은 10월18일이며 수료식은 12월6일로 8주간 진행된다.
신청대상은 NH투자증권 우수고객이다. 지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영업점 담당 프라이빗뱅커(PB)를 통해 가능하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