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비즈니스
LF 명품시계 편집숍 '라움워치' 열어, 온라인 오프라인 결합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  2021-09-13 16:27:23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LF가 서울 강남구 소재 LF몰 압구정점에 명품시계 편집숍 '라움워치'의 첫 매장을 개장하고 10여 가지 명품 시계 브랜드 상품을 판매한다. < LF >
LF가 명품시계 편집숍을 열고 명품 카테고리를 강화하기로 했다.

LF는 서울 강남구 소재 LF몰 압구정점에 명품시계 편집숍 '라움워치'의 첫 매장을 개장했다고 13일 밝혔다.

라움 워치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는 롤렉스와 파텍필립, 오데마피게, 브레게, 오메가, 에르메스, 태그호이어, 프레드릭콘스탄틴 등 10여 개다.

LF는 라움 워치매장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을 결합한 O4O 매장으로 운영하기로 했다.

고객은 LF몰에서 상품을 주문한 뒤 라움워치를 방문해 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픽업할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하면 상품검수와 함께 직원의 전문적 상품안내를 들을 수 있다.

LF는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정품임을 증명하는 'LF 워런티 카드'를 발급해주기로 했으며 안전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경우 매장 직원이 직접 배송하는 프리미엄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구입 후 1년 동안 시계 명장이 상주하는 LF 제휴 전문 AS센터를 통한 사후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했으며 1회 무료 외관 폴리싱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정 브랜드의 상품에 대해서는 감가상각을 고려한 적합성 심사를 통해 재매입해주기로 했다.

LF는 이를 통해 기존 온라인 명품시계 쇼핑의 제약사항을 해소하고 고객이 더욱 합리적으로 상품구매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도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LF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을 통해 명품을 구매하는 소비 경향이 확산되고 있다"며 "'라움워치'를 통해 고가의 명품시계를 믿고 편리하게 살 수 있는 획기적 쇼핑경험을 제공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법원, 쌍용차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에디슨모터스 컨소시엄 선정
·  신동빈, 롯데지주는 미래 찾고 BU는 시너지 높이는 역할분담 강화하나
·  동원개발 부산 당감 놓고 GS건설과 대결, 장복만 전국구 업력 쌓기
·  포스코 탄소배출 감축계획 새로 내놓나, 김학동 국정감사에서 '진땀'
·  한수원 폴란드 원전 수주전 참전, 정재훈 건설비 절감을 경쟁력으로
·  대웅제약 보툴리눔톡신 해외공략 본격화, 전승호 눈은 미국과 중국에
·  동원F&B 육류 온라인유통 성장 더뎌, 김재옥 제휴 정육점 확대가 열쇠
·  신한금융 리딩금융 탈환 의지, 조용병 증권사 손해보험사 매물 기다려
·  SK하이닉스 인텔 낸드사업 인수 1년째 답보, 미중 다툼에 불확실 여전
·  현대오일뱅크 친환경연료 제조기술 수출, 강달호 주영민 2인3각 힘실어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