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미니스톱, 자체브랜드 미니퍼스트 과자 14종을 중국으로 수출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9-13 10:58: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미니스톱이 자체브랜드(PB) 과자를 중국에 수출한다.

편의점 미니스톱이 개발한 자체브랜드(PB) ‘미니퍼스트’의 과자상품 14종을 중국으로 수출한다고 13일 밝혔다.
 
미니스톱, 자체브랜드 미니퍼스트 과자 14종을 중국으로 수출
▲ 미니퍼스트 로고.

수출분량은 과장 상품 1만6천 개로 중국 내 다양한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판매된다.

수출상품은 한국미니스톱에서 팔리는 상품과 같다. 대표적으로 지난해 자체브랜드 과자 상품 가운데 가장 매출이 좋았던 ‘시네마카라멜 컵팝콘’이 포함됐다.

미니스톱은 현지 반응과 상품 경쟁력을 검증한 뒤 수출 품목을 확대해 추가 수출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 미니퍼스트를 제조하는 파트너사와 동반성장하는 수출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목표도 세웠다.

이우성 미니스톱 R&D(연구개발)소싱팀 팀장은 “해외고객에게 미니스톱의 우수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해외판로 개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에필로그⑥] 베트남 캐피탈시장도 본격 성장 준비 중, 국내 ..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에필로그⑤] 베트남 한국투자증권 신현재 "높은 자본시장 성장..
5대 제약사 올해 실적 '신약'과 '수출'로 선방, 유한양행 4분기 행보에 쏠리는 눈
정부 올해 청정수소발전 입찰 돌연 연기, 김동관표 한화그룹 수소 사업 차질 빚나
이마트·다이소 찾는 발걸음 늘어난다, "구매는 온라인" 흐름 막기는 희망사항
이재명 정부 물가관리 사활, '슈링크플레이션' 철퇴로 체감물가 안정 의지
[현장] '국민평형 26억' 더샵 분당티에르원, 희귀한 1기 신도시 리모델링 청약 넣어볼까
PI첨단소재 스마트폰 수요 감소에 매출 주춤, 송금수 고부가 비중 확대 박차
정의선 'GV60 마그마'로 럭셔리 전기차 진짜 승부, 포르쉐 타이칸 잡고 왕좌 오를까
'택지 매각 중단' 개혁 앞둔 LH, 차기 사장에 김세용·이헌욱·김헌동 물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