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KCC건설 경비실 개선 이야기 담은 유튜브 영상 조회 2천만 넘어서

김다정 기자 dajeong@businesspost.co.kr 2021-08-31 18:23: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CC건설이 유튜브에 올린 캠페인 영상이 방영된 지 한달여 만에 2천만 조회 수를 넘겼다. 

KCC건설은 경비실 노동환경 개선작업을 담은 유튜브 콘텐츠 '집을 지키는 집, 스위첸 등대프로젝트'가 2천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KCC건설 경비실 개선 이야기 담은 유튜브 영상 조회 2천만 넘어서
▲ KCC건설의 '집을 지키는 집 스위첸 등대프로젝트'의 한 화면. < KCC건설>

집을 지키는 집 스위첸 등대프로젝트는 경비실과 경비 노동자의 이야기를 담은 캠페인이다. 

KCC건설은 경비실에 '집을 지키는 집'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 경비 노동자에 감사함을 느끼는 내용의 영상을 만들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는 KCC건설이 진행한 경비실 근무환경 개선작업을 확인해 볼 수 있다.

KCC건설은 성남시 금강 이매촌 아파트를 시작으로 용인과 수원 지역 아파트를 거쳐 전국 40여 개 KCC가 건설한 아파트 노후 경비실에 내·외부 보수, 책상과 의자 등 집기류 교체, 소형 에어컨와 냉장고 설치 등 경비 노동자들의 근무환경 개선작업을 무상으로 진행해 왔다. 

KCC건설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경비 노동자분들과 그 가족분들이 보내주신 감사와 응원의 글을 접할 때마다 스위첸이 가져가야 할 집의 본질을 다시 깨닫게 해주고 있다"며 "스위첸 등대프로젝트 캠페인에 많은 응원을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다정 기자]

최신기사

서울회생법원 인터파크커머스 회생절차 폐지 결정, 사실상 파산 수순
금감원 생명보험업계 '일탈회계' 허용 중단하기로, "불필요한 논란 해소"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날 기념식, 부총리 배경훈 "AI 강국 향해 전폭 지원"
금투협 제7대 회장 최종 후보 선정, 서유석·이현승·황성엽 3파전
비서실장 강훈식 "쿠팡 사태는 한국의 구조적 허점 보여줘, 근본적 제도 보완 지시"
양종희·진옥동·함영주·임종룡 '사랑의열매' 성금 전달식 총출동, 800억 기부
삼양식품 우지라면 전방위적 마케팅 쏟는다, 김정수 36년 '한풀이' 쉽지 않네
금감원장 이찬진 "삼성생명 '일탈회계' 허용 중단 방침에 변화 없다"
[오늘의 주목주] 러·우 전쟁 종전 가능성에 한화에어로스페이스 4%대 하락, 코스닥 파..
코스피 하락 전환 뒤 3920선 약보합 마감, 코스닥은 1%대 오르며 4일째 상승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