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NH투자증권, 오마이걸 하현우 출연의 투자체험 플랫폼 TV광고 공개

은주성 기자 noxket@businesspost.co.kr 2021-08-27 18:04: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투자증권이 새로운 디지털플랫폼을 알리기 위한 TV광고를 선보였다.

NH투자증권은 브랜드 디지털플랫폼 '투자가 문화로' 출시에 맞춰 새로운 TV광고 2편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NH투자증권, 오마이걸 하현우 출연의 투자체험 플랫폼 TV광고 공개
▲ NH투자증권은 브랜드 디지털플랫폼 '투자가 문화로' 출시에 맞춰 새로운 TV강과 2편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NH투자증권>

투자가 문화로는 투자놀이터 콘셉으로 MZ세대 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투자 체험 디지털플랫폼이다. 

새로운 TV광고에는 아이돌그룹 오마이걸과 밴드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씨가 광고모델로 출현해 히트곡을 개사한 노래를 선보인다.

TV광고 뿐만 아니라 광고 메이킹 영상도 공개된다. NH투자증권 유튜브채널 ‘투자로그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모델을 기용해 투자에 친숙함을 극대화했다"며 "NH투자증권은 최근 선보인 ‘투자가 문화로’ 플랫폼을 통해 미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와 관계를 강화하고 이후 실제 고객으로 연결될 수 있는 통로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

인기기사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일본 라피더스 2나노 파운드리에 자신감, AI 반도체 '틈새시장' 집중 공략 김용원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