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비즈니스
롯데건설 신입사원 채용 접수 시작, 메타버스 활용 설명회 25일 열어
안정문 기자  question@businesspost.co.kr  |  2021-08-10 15:05:17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2021년 8월 롯데건설 신입사원 채용설명회 포스터. <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롯데건설은 11일부터 롯데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2021년 8월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필요한 시점에 빠르게 채용하기 위해 상시채용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11일 오전 9시부터 29일 오후 6시까지다. 

지원 자격은 10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및 취득 예정자로 재학생이라면 2021년 10월31일 졸업 가능한 사람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고 남성은 병역필 혹은 면제자여야 한다. 

모집직무는 △토목시공 △건축시공 △설계·인테리어 △기계시공 △안전(안전공학) △주택영업 △경영지원(현장) 등 7개 직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 전형, 인적성 전형, 면접 전형, 건강검진 순이다. 

면접은 비대면으로 진행되나 코로나19 확산 추이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롯데건설은 "이번 채용을 통해 토목 및 주택시공/설계분야의 기술 역량과 안전, 지원부서의 관리 역량을 강화하겠다"며 "품질 개선을 위한 인재를 확보하겠다"고 설명했다.

25일에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게더타운(Gather Town)에서 신입사원 ‘채용설명회’가 진행된다. 

채용설명회 사전 참가접수는 11일부터 22일까지로 선착순 사전접수를 신청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개별 상세안내가 진행된다. 

사전신청 관련 정보는 롯데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채용처럼 앞으로도 다양한 직무에서 인재를 상시 채용할 것이다”며 “이번 채용설명회는 MZ세대에 친숙한 메타버스를 활용해 최대한 많은 구직자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LG에너지솔루션 주가흐름 기상도, 상장 첫날 '따상'은 글쎄
·  금호건설 소규모정비시장 공격적 수주, 서재환 정부정책 흐름 탄다
·  신동빈 그리는 미래는 롯데벤처스에, '롯데 망하게 할 기업'은 어디인가
·  안철수 지지율 주춤에 3강 구도 멀어져, 안풍 살리려 가족 본격 등판
·  문재인 정부 금융권의 장수 리더십시대, 대선과 함께 저무나
·  카카오게임즈 첫 해외게임사 투자, 조계현 글로벌과 장르 확대 바라봐
·  [인터뷰] 피플펀드 대표 김대윤 "중금리 대출 두 마리 토끼 잡겠다"
·  대선 앞두고 또 고개 드는 국책은행 지방이전, 산업은행 부산으로 가나
·  엔케이맥스 슈퍼자연살해세포 임상 순항, 박상우 최초 고형암 신약 도전
·  휴젤 보툴리눔톡신 유럽진출 눈앞, 손지훈 '에스테틱 리더' 목표에 성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