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디스플레이 CTO 윤수영, 국제정보디스플레이학회 기조연설 나서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1-08-09 14:59: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디스플레이 임원이 국제 디스플레이학회에서 기조연설을 한다.

9일 국제정보디스플레이학회(IMID)에 따르면 윤수영 LG디스플레이 최고기술책임자(CTO) 전무가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IMID2021 학술대회 기조연설자로 참석한다.
 
LG디스플레이 CTO 윤수영, 국제정보디스플레이학회 기조연설 나서
▲ 윤수영 LG디스플레이 CTO 전무.

윤 전무는 ‘디지털 전환시대 디스플레이산업의 새로운 기회(New Opportunities for the Display Industry in the Era of Digital Transformation)’를 주제로 연설한다.

윤 전무는 1966년 4월 태어나 한양대에서 물리학 학사와 석사, 박사를 모두 마쳤다.

2002년 LG디스플레이에 입사한 뒤 올레드(OLED) 디스플레이 개발을 주도해 왔다. 지난해 임원인사에서 CTO에 올랐다.

윤 전무 외에 카이 베크만 머크 CEO, 줄리 브라운 유니버설디스플레이 수석부사장, 버나드 크레스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광학설계자 등이 IMID2021 학술대회에서 기조연설을 맡게 된다.

국제정보디스플레이학회는 세계 산업계·학회 관계자들이 모여 디스플레이 관련 최신 연구를 공유하는 자리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를 고려해 온라인으로 열렸는데 올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올해 학술대회는 또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와 함께 열린다. 삼성디스플레이와 LG디스플레이를 포함한 기업 및 연구기관 80여 곳이 참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대우건설, 2018년 서울 금천구 지반침하 사고로 '2개월 영업정지' 제재 받아
현대차그룹·포스코그룹 미국 루이지애나 제철소 공동 투자 결정, 지분율 80대 20
[정시특집-대학바로가기] 중앙대 정시 가나다군 1944명 선발, 첨단분야 신설·증원
네이버, 스페인 투자 계열사 주식 9728억 더 취득해 완전자회사로
검찰, '미공개 정보 이용' 구연경 LG복지재단 대표 부부에게 실형 구형
[16일 오!정말] 이재명 "제일 나쁜 것은 모르면서 아는 척 하는 것"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투자는 경영상 목적 따라 적법하게 진행, MBK·영풍에 유감"
[원화값 뉴노멀④] 삼양식품 김정수와 오뚜기 함영준 희비 가르는 고환율, 식품업계 비빌..
한동훈, 국힘 다무감사위의 김종혁 중징계 권고에 "민주주의를 돌로 쳐 죽일 수 없다"
넥슨 PC·모바일 게임 시장서 연말 겹경사, 이정헌 IP 확장 전략 통했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