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11번가 스토어봄의 반려동물 용품 새벽배송, 서울과 경기에서 먼저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1-08-02 10:22: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11번가가 반려동물 사료, 간식, 장난감 등 상품 1500여 개를 대상으로 새벽배송서비스를 시작한다.

11번가는 반려동물 용품 전문 쇼핑몰 스토어봄과 손잡고 서울과 경기도 일부 지역에서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11번가 스토어봄의 반려동물 용품 새벽배송, 서울과 경기에서 먼저
▲ 11번가가 서울, 경기지역에서 반려동물 사료, 간식, 장난감 등 상품 1500여 개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 11번가 >

11번가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스토어봄 자체 물류센터에서 발송해주는 방식으로 고객들은 주말을 제외하고 평일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다.

새벽배송서비스 지역은 서울, 안양, 군포, 부천, 의왕, 과천, 수원, 광명, 구리, 의정부 등이다.

11번가에서 ‘반려동물 새벽배송’을 검색하면 새벽배송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11번가는 스토어봄 새벽배송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김명식 11번가 라이프뷰티담당은 “주문과 배송의 편리함 때문에 반려동물 용품을 온라인으로 사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11번가는 고객들의 꾸준한 수요가 있고 빠른 배송으로 더 만족스러운 구매경험을 줄 수 있는 상품군을 선별해 경쟁력을 강화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주식 재산 30조 돌파, 1년 동안 2.5배 늘어
이재명 정부 첫 대법관 후보자, 김민기·박순영·손봉기·윤성식 4명으로 압축
이재명 5가지 대전환 전략 제시, "지방·균등·안전·문화·평화"
이재명 "통일 좀 미루더라도 평화공존부터, 북한이 핵 포기하겠나"  
이재명, 검찰개혁 두고 "보완수사 안하는 게 맞지만 예외적 경우도 살펴야"
이찬진 공공기관 재지정 압박에도 '특사경' 강수, 강한 금감원 행보 배경 주목
이재명 원전 신설 검토 가능성 열어둬, "재생에너지 간헐성 문제 있어"
기후부 신규원전 관련 여론조사 발표, 국민 60% 이상 "계획대로 추진돼야"
롯데정밀화학 2025년 영업이익 782억 55.4% 증가, "염소계열 제품가 상승"
[오늘의 주목주] '보스턴다이내믹스 상장 기대' 현대차 주가 14%대 상승, 코스닥 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