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투자증권이 비대면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KTB투자증권은 9월30일까지 '서프라이즈 랜덤박스 주식 증정 이벤트'와 '샤넬백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KTB투자증권은 비대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9월30일까지 '서프라이즈 랜덤박스 주식 증정 이벤트'와 '샤넬백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KTB투자증권> |
'서프라이즈 랜덤박스 주식 증정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에게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증정 주식은 3천 원 이상 100만 원 이하인 종목으로 시가총액 및 거래량 상위 200개 종목 가운데 무작위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주식 수 또한 최소 1주부터 최대 6주까지 무작위로 결정된다. 또한 당첨된 주식을 사회관계망서비스로 친구에게 공유하면 선착순 1천 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증정한다.
신규계좌를 만든 뒤 KTB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앱 스마트빙고에 접속해 신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KTB투자증권은 롯데카드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카드앱 '로카(LOCA)'를 통해 KTB투자증권 신규계좌를 개설하면 유명 브랜드 샤넬가방을 받을 수 있는 추첨기회가 주어진다.
계좌를 개설한 뒤 100만 원 이상의 잔고를 유지하면 응모할 수 있다.
9월30일까지 3번 추첨을 진행하고 3명의 고객에게 샤넬가방을 증정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