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이 한국투자증권 온라인거래서비스인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한국투자증권은 9월30일까지 '뱅키스로 가입할 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한국투자증권은 9월30일까지 '뱅키스로 가입할 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
뱅키스로 가입할 랩?은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에서 비대면으로 랩어카운트에 가입하면 가입금액 1천만 원당 투자지원금 5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매달 1명에게 투자지원금 100만 원, 이벤트 종료 후 10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를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투자증권은 26일 온라인 전용 '매크로온앤오프랩'도 출시했다.
매크로온앤오프랩은 플레인바닐라자산운용의 자문을 받아 해외주식과 해외 상장지수펀드(ETF), 외화 등에 투자하는 랩어카운트 상품이다.
매크로 분석을 통해 시장국면을 판단해 자산배분을 적극적으로 조절한다. 최소가입금액은 2천만 원이며 원화 및 외화(USD)로 입금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뱅키스 금융상품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본정 한국투자증권 eBiz본부 상무는 "단순한 매수-보유 전략만으로 추가수익을 내기 어려운 최근 금융시장에서는 변동성 관리가 동반된 투자가 필요하다"며 "장기투자를 원하는 투자자에게 매크로온앤오프랩이 좋은 투자처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