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가상인물 '로지' 등장한 신한라이프 영상광고 조회 1천만 넘어서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7-23 11:15: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가상인물 ‘로지’가 등장하는 신한라이프 영상광고의 유튜브 등 채널 조회 수가 1천만 건을 넘었다.

신한라이프는 7월 출범 뒤 공개한 새 영상광고 조회수가 20일 만에 유튜브 등 온라인채널에서 누적 조회 수 1천만 건을 넘겼다고 23일 밝혔다.
 
가상인물 '로지' 등장한 신한라이프 영상광고 조회 1천만 넘어서
▲ 신한라이프 광고에 등장하는 가상인물 '로지'.

광고에 등장하는 가상인물 ‘로지’는 싸이더스스튜디오X에서 디지털 기술과 컴퓨터 그래픽을 활용해 만들어진 인물이다.

로지가 유행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장면이 신한라이프 영상광고에 담겼다.

신한라이프는 로지 영상광고의 인기를 바탕으로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은 “MZ세대의 디지털 감성을 노려 과감하게 가상인물을 등장시킨 광고가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는 2019년 패스트트랙 물리력 동..
롯데 타임빌라스송도 개발 20년 지연, 민주당 정일영 "부지 환수 검토"
에임드바이오 공모가 1만1천 원, 허남구 "글로벌 경쟁력 있는 바이오텍으로"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추진"
개인정보보호위 부위원장 이정렬, "SK텔레콤 분쟁조정 수락 답변 없어 절차 따라 처리"
동성제약 이사회서 회생절차 폐지 신청 안건 의결, 공동관리인과 충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