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가상인물 '로지' 등장한 신한라이프 영상광고 조회 1천만 넘어서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7-23 11:15: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가상인물 ‘로지’가 등장하는 신한라이프 영상광고의 유튜브 등 채널 조회 수가 1천만 건을 넘었다.

신한라이프는 7월 출범 뒤 공개한 새 영상광고 조회수가 20일 만에 유튜브 등 온라인채널에서 누적 조회 수 1천만 건을 넘겼다고 23일 밝혔다.
 
가상인물 '로지' 등장한 신한라이프 영상광고 조회 1천만 넘어서
▲ 신한라이프 광고에 등장하는 가상인물 '로지'.

광고에 등장하는 가상인물 ‘로지’는 싸이더스스튜디오X에서 디지털 기술과 컴퓨터 그래픽을 활용해 만들어진 인물이다.

로지가 유행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장면이 신한라이프 영상광고에 담겼다.

신한라이프는 로지 영상광고의 인기를 바탕으로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은 “MZ세대의 디지털 감성을 노려 과감하게 가상인물을 등장시킨 광고가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4600만 원대 횡보, 국내 정치 불안에 보합세
국제유가 러시아산 원유 추가 제재 가능성에 상승, 뉴욕증시는 혼조
ICT 수출 4개월 연속 200억 달러 넘어, HBM·SSD 등 AI 관련 수요 급증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