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우리카드, 소셜아이어워드 신용카드 인스타그램부문 대상 받아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1-07-21 13:49: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우리카드가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한 고객 소통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우리카드는 '2021 소셜아이어워드’에서 신용카드 인스타그램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우리카드, 소셜아이어워드 신용카드 인스타그램부문 대상 받아
▲ 우리카드는 '2021 소셜아이어워드’에서 신용카드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카드>

소셜아이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식이다.

우수한 소셜미디어서비스 성과를 낸 기업을 대상으로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에 15개 지표를 평가해 매해 후보작을 선정하고 분야별 대상을 수여한다.

우리카드는 사회관계망서비스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콘텐츠를 게시해 고객들의 흥미와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 전용 캐릭터 ‘우카프렌즈’를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참여도가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우리카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올해 4월 기준 약 32만 명으로 2019년보다 381% 증가했다. 지난해 게시한 콘텐츠의 전체 좋아요 및 댓글 수는 2019년보다 각각 37%, 162% 상승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한 꾸준한 소통의 결과가 이번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더욱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많은 고객들이 함께 참여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색적 이벤트도 많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한화투자 "와이지엔터, 베이비몬스터의 강력한 성장이 내년 관전 포인트"
하나증권 "롯데웰푸드 3분기 일회성 비용 및 카카오 투입 부담, 실적은 점진적 회복세"
샤오미 전기차 인명사고에 주가 급락, "화재 차량에서 운전자 탈출 못해"
[정의길 국제경제 톺아보기] 버블 폭발은 임박했나? 금값이 보내는 시장 신호
LG에너지솔루션 미국 구금직원 현장 복귀, 조지아 공장 내년 상반기 가동 목표
키움증권 "HK이노엔 3분기에도 제약은 좋았다, H&B 사업은 힘들었다"
TSMC 실적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역대 최고가' 행렬, 2나노 수요 전망 낙관적
민주당·조국혁신당 '김은혜 중국인 3법' 비판, 김병주 "혐오 선동" 서왕진 "악법"
배재규 거침없는 약진으로 4연임 간다, 한투운용 ETF '순자산 20조' 찍고 질주
정부 한 달 만에 다시 부동산에 칼 빼, 시장 안정 의지에 전세대출까지 사정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