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제주항공, 인천~사이판 노선 24일부터 재개하고 주1회 운항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1-07-16 10:42: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제주항공이 사이판으로 가는 하늘길을 다시 연다.

제주항공은 24일 인천~사이판 노선의 항공편 운항을 재개해 주 1회 운항한다고 16일 밝혔다. 
 
제주항공, 인천~사이판 노선 24일부터 재개하고 주1회 운항
▲ 제주항공 항공기.

인천~사이판 노선 항공편은 매주 토요일 오전 8시30분 인천공항을 출발해 오후 2시10분에 사이판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비행기는 오후 3시10분에 출발해 오후 6시55분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운항된다. 

인천~사이판 노선 항공편은 한국 정부와 사이판 정부가 여행안전권역(트래블 버블) 시행 합의를 맺은 데 따라 운영되는 것으로 단체여행객들만 정해진 여행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여행사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인터파크투어, 참좋은여행, 교원KRT, 에어텔닷컴 등 모두 7곳이다. 
 
인천~사이판 노선 탑승객은 신세계면세점에서 온라인 최대 100만 원, 오프라인 최대 85만 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이벤트 홈페이지나 각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정청래 "검찰개혁에 당·정·대 이견 없어, 검찰청 역사 속으로 사라질 것"  
한화그룹, 글로벌·엔진·파워시스템·호텔앤드리조트 4개 계열사 신임 대표 내정
강태영 NH농협은행 홍콩 현장경영, "글로벌 사업 주요 수익축으로"
SK텔레콤, 슈나이더 일렉트릭과 'SK AI데이터센터 울산' 구축 협력
6·27대책 이전 서울 아파트 주담대 평균 3억, 강남 서초 용산 성동 송파 순
호반건설 서울 신월동 144-20 가로주택정비 수주, "인근과 연계수주 검토"
홈플러스 점포 임대료 협상 결렬로 15곳 순차 폐점, 11월16일 5곳 문 닫아
현대건설 첫 우수협력 현장소장 시상, 이한우 "소장 역량이 곧 현대건설 신뢰"
GS리테일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유통혁신 인재 영입"
현대차 첫 슈퍼카 'N74' 내년 등장하나, 정의선 수소전기차 기술력과 포니 헤리티지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