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해외선물 신규고객에게 온라인수수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KB증권은 해외선물 신규고객 및 6개월 동안 미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크로 원유·통화 해외선물 신규상품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 KB증권은 해외선물 신규고객 및 6개월간 미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크로 원유·통화 해외선물 신규상품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KB증권>
이번 이벤트는 9월 말까지 진행된다.
KB증권은 미국 원유선물 및 주요 통화선물의 변동성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해외선물 거래를 새롭게 시작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9월30일까지 이벤트 신청을 한 고객은 미국 CME 거래소의 주요 마이크로 상품과 일반·미니 상품의 온라인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수수료 할인혜택은 신청일로부터 3개월 동안 제공된다.
마이크로 상품인 Micro Crude Oil(MCL), Micro Nasdaq 100(MNQ), Micro S&P500(MES), Micro EUR/USD(M6E)의 수수료는 계약당 0.75달러가 적용된다.
미니 상품인 E-mini Nasdaq100(NQ), E-mini S&P500(ES), E-mini Dow$5(YM)의 수수료는 계약당 2.5달러다.
KB증권 관계자는 "해외선물 거래를 시작하며 거래비용이 고민됐던 신규고객들을 위해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상품들을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