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주성 기자 noxket@businesspost.co.kr2021-07-06 16:05:59
확대축소
공유하기
NH투자증권이 EMP상품 가입고객에게 현금 보상과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EMP펀드는 일반적으로 운용자산의 50% 이상을 상장지수펀드(ETF), 상장지수채권(ETN) 등 상장지수 상품에 투자해 '초분산 투자’ 상품으로 불린다. 변동성이 상대적으로 작아 경기전망이 불투명한 상황에 유리한 투자상품으로 평가된다.
▲ NH투자증권은 상장지수펀드(ETF)에 초분산 투자하는 EMP 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상장지수펀드(ETF)에 초분산투자하는 EMP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31일까지 진행된다.
10월 말까지 EMP랩과 펀드를 가입한 고객은 가입금액 구간별로 최대 10만 원의 현금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NH로보EMP자산배분’ 상품을 적립식으로 가입한 고객 선착순 1천 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이 제공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급변하는 시장 흐름 속에서 분산투자, 즉 자산배분이 중요한데 올해 하반기 금융상품 투자는 자산배분형 EMP전략이 주요한 전략이라고 판단한다"며 "EMP상품 가운데 추천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 자산 관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