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희 기자 sunnyday@businesspost.co.kr2021-07-05 16:09:48
확대축소
공유하기
삼성자산운용이 초보 펀드 투자자를 대상으로 펀드의 개념과 투자 관련 이해를 높이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성자산운용은 '삼성밀당다람쥐 슈퍼리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 삼성자산운용은 '삼성밀당다람쥐 슈퍼리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삼성자산운용>
삼성밀당다람쥐 슈퍼리치 캠페인 삼성자산운용이 자체제작한 보드게임을 통해 투자자들이 적립식 투자, 분산 투자, 장기 투자 등을 배울 수 있도록 한 캠페인이다.
삼성자산운용 측은 "보드게임이 사다리 보드게임, 젠가 블록쌓기, 원카드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3종 세트로 구성돼 자녀 경제교육에도 유용하다"고 설명했다.
보드게임 3종 세트는 '삼성 밀당다람쥐글로벌EMP 펀드'를 월 30만 원 이상 12개월 적립식으로 가입하거나 거치식으로 500만 원 이상 투자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된다. 삼성 밀당다람쥐글로벌EMP 펀드는 시장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주식, 채권 비중을 조절하는 EMP(ETF Managed Portfolio) 펀드다.
삼성자산운용은 보드게임을 받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는 5일부터 삼성증권, KB증권, 하나금융투자, 한국포스증권, 유진투자증권을 통해 진행된다. 삼성증권, KB증권 유진투자증권은 9월까지, 하나금융투자, 한국포스증권은 8월까지 이벤트가 이어진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자산운용 펀드솔루션 홈페이지와 각 증권사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더믹으로 집콕이 일상화된 상황에서 온가족이 보드게임을 통해 펀드 투자에 대해 자연스럽게 배우고 일상에서 재미를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