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이 마스코트 '스타프렌즈'를 통해 고객과 직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KB금융그룹은 2일 무더운 여름을 맞아 스타프렌즈와 함께하는 '힘내라! KB'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 2021년 7월2일 KB국민은행 직원이 여의도 전산센터 로비에서 스타프렌즈 라무, 콜리와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 KB금융그룹 > |
스타프렌즈는 KB금융그룹의 대표 캐릭터로 최근 KB금융지주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에 모습을 보이고 있다.
2일 비비, 키키, 아거, 라무, 콜리 등 5명의 스타프렌즈는 KB국민은행 서초동종합금융센터와 노원종합금융센터에서 영업점 1일 로비매니저로 안내 업무를 맡으며 고객들을 맞았다.
이들은 준비한 과일컵과 함께 당신의 빛나는 오늘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했다.
스타프렌즈는 KB국민은행 여의도 전산센터에서도 출근길 직원들에게 과일컵을 전하며 2021년 하반기 시작을 함께 했다. 직원들은 스타프렌즈와 반갑게 인사하고 사진촬영을 요청하기도 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고객과 직원에게 더위를 이길 수 있는 청럄감을 전하기 위해 스타프렌즈와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스타프렌즈의 귀여운 모습을 자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