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호반그룹, 인터넷경제신문 EBN 내는 이비뉴스 최대주주에 올라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1-07-02 20:48: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호반그룹이 이비뉴스의 최대주주가 됐다.

이비뉴스는 인터넷경제신문 EBN을 발행하는 매체다.
 
호반그룹, 인터넷경제신문 EBN 내는 이비뉴스 최대주주에 올라
▲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

이비뉴스는 2일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대주주 변경과 신임 대표이사 선임을 의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주총 의결로 최대주주는 호반그룹으로 변경됐다.

호반그룹은 EBN의 뉴스업력을 토대로 종합미디어 플랫폼을 만들어나갈 계획을 세웠다고 밝혔다.

이비뉴스 신임 대표에는 김영락 전 kbc플러스 대표이사가 선임됐다.

김 대표는 광주방송에서 보도국장과 전무이사 등을 거쳤다. [비즈니스포스트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주식 재산 30조 돌파, 1년 동안 2.5배 늘어
이재명 정부 첫 대법관 후보자, 김민기·박순영·손봉기·윤성식 4명으로 압축
이재명 5가지 대전환 전략 제시, "지방·균등·안전·문화·평화"
이찬진 공공기관 재지정 압박에도 '특사경' 강수, 강한 금감원 행보 배경 주목
이재명 원전 신설 검토 가능성 열어둬, "재생에너지 간헐성 문제 있어"
기후부 신규원전 관련 여론조사 발표, 국민 60% 이상 "계획대로 추진돼야"
롯데정밀화학 2025년 영업이익 782억 55.4% 증가, "염소계열 제품가 상승"
[오늘의 주목주] '보스턴다이내믹스 상장 기대' 현대차 주가 14%대 상승, 코스닥 휴..
[21일 오!정말] 민주당 정청래 "(한덕수 선고는) 가을서리처럼 명쾌한 판결"
효성 회장 조현준 효성중공업 주식 22.5억어치 장내 매수, 지분율 10%로 높아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