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생명 오렌지라이프, KT와 손잡고 헬스케어플랫폼 공동사업 추진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6-30 10:35: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생명 오렌지라이프, KT와 손잡고 헬스케어플랫폼 공동사업 추진
▲ 최승환 신한생명 디지털혁신그룹장(왼쪽)과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이 6월29일 서울 중구 신한생명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 참석하고 있다. < KT >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 통합법인 신한라이프가 KT와 손잡고 헬스케어플랫폼사업을 운영한다.

신한생명은 KT와 인공지능 기반 헬스케어플랫폼 ‘하우핏’의 공동사업모델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최승환 신한생명 디지털혁신그룹장과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등 관계자가 29일 서울 중구 신한생명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하우핏은 스마트폰 카메라로 사용자의 동작을 인식해 운동자세를 교정해주는 헬스케어서비스다.

최승환 그룹장은 “KT와 이번 업무제휴를 바탕으로 하우핏 서비스 고도화를 추진하며 차세대 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훈배 본부장은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보유한 협력사들과 다각도로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내란 특검, '단전·단수 지시 의혹' 이상민 전 행전안전부 장관 구속기소
대통령실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협정 진상 파악 나서, 민주당 "윤석열 정부 매국행위"
사망보험금 55세부터 연금처럼 수령 가능, 금융위 '사망보험금 유동화' 추진
로이터 "엔비디아 중국에 블랙웰 기반 AI 반도체 샘플 공급 임박, HBM 탑재"
[19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주 "국민 알 권리를 위해 윤석열 체포영장 집행 무산 과..
[오늘의 주목주]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협정 논란' 두산에너빌리티 8%대 급락, 코스..
한은 총재 이창용 "하반기 내수 중심 경제 회복세 지속" "트럼프 관세 불확실성은 여전"
나이스신용평가 "포스코이앤씨 안전사고 관련 부담, 사업경쟁력·수익성 악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