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국민카드,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의 상업자표시 신용카드 내기로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1-06-21 11:58: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카드가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와 손잡고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를 내놓기로 했다.

KB국민카드는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와 레고랜드 상업자표시 신용카드 출시,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카드,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의 상업자표시 신용카드 내기로
▲ KB국민카드 로고.

KB국민카드는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서 △특화 혜택을 담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 업계 최초 출시 △KB국민카드 모든 회원 대상 입장권 20% 할인 △입장권, 지도, 간판 등 리조트 내∙외부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홍보 △KB국민카드 4차원 영화관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이에 더해 리조트 이용고객 특성과 카드 결제데이터 등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향후 고객별로 맞춤형 마케팅활동을 진행하고 KB국민카드 플랫폼을 활용해 모바일 입장권 구매와 결제, 리조트 안 시설물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편의서비스도 선보인다.

국내에서 첫선을 보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말레이시아, 일본에 이어 아시아에서 세번째로 춘천 중도에 2022년 개장이 예정돼있다. 

현재 레고랜드 리조트는 △7개 레고 테마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즐길거리(어트랙션) △154개 객실의 호텔 △2개 영화관 등 아시아 최대 규모로 연간 약 2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예상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레고랜드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와 레고에 대한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에 공식 마케팅 파트너사로서 KB국민카드가 보유한 디지털을 비롯한 카드 등 지불결제 관련 역량과 노하우를 더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엔터페이먼트(엔터테인먼트와 페이먼트의 합성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신세계푸드 4개 분기 연속 외형 쪼그라들다, 강승협 신성장 동력 확보에 안간힘
삼성디스플레이 1분기 폴더블 OLED서 중국 BOE에 선두내줘, 전체 OLED 매출은 증가
하나증권 "네오팜 성장 채널 접점 확대, 해외 판로 개척"
키움증권 "롯데칠성 주류 매출이 오르지 않네, 하반기 소비경기 회복 기대"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조종사 과실 정황' 중간결과 놓고 유가족·조종사 반발
[21일 오!정말] 국힘 윤상현, "전한길 선생의 가치가 무엇인지 한 번 만나서"
[오늘의 주목주] 두산에너빌리티 5%대 상승, 코스닥 와이지엔터테인먼트 7%대 올라
키움증권 "롯데웰푸드 코코아 가격 안정화, 인도 매출 성장률 두 자릿수"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에 3210선 상승 마감, 코스닥도 820선 강보합
코스피 7일 간의 3200선 횡보, 개인투자자 '국장 귀환' 재촉할 테마 나타날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