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YG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아이콘, 하이브 팬덤플랫폼 위버스에 합류

이규연 기자 nuevacarta@businesspost.co.kr 2021-06-14 17:27: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YG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아이콘이 하이브의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 합류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아이콘의 위버스 단독 커뮤니티가 21일 낮 12시에 열린다고 14일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아이콘, 하이브 팬덤플랫폼 위버스에 합류
▲ YG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아이콘이 21일부터 하이브 팬덤플랫폼 위버스에서 활동을 시작한다. < YG엔터테인먼트 >

아이콘은 보이그룹 트레저에 이어 YG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가운데 2번째로 위버스에 입점하게 됐다.

아이콘은 2015년 데뷔한 뒤 ‘사랑을 했다’와 ‘죽겠다’ 등의 흥행곡을 다수 내놓은 보이그룹이다. 올해 보이그룹 경연프로그램 킹덤:레전더리워에 출연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7일부터 유튜브 등을 통해 아이콘의 킹덤 관련 콘텐츠를 하나씩 공개하며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앞으로는 위버스를 통해 아이콘의 킹덤 관련 콘텐츠를 먼저 공개하기로 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혁신적 모델을 구축하겠다”며 “아이콘의 글로벌 파급력을 활용해 영향력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3분기 메모리반도체 매출 1위 탈환, 4분기도 선두 유지 전망
중국 상무부 한화오션 미국 자회사 5곳에 제재, "중국 기업과 거래·협력 제한"
LG전자 인도법인 현지 증시 입성, 조주완 "글로벌 사우스 전략 중추적 역할"
비트코인 시세 단기간에 반등 어려워, 미국 정부 '셧다운'과 중국 리스크 상존
삼성전자 성과 연동 주식 보상, 임직원에 3년 동안 자사주 지급
브로드컴 오픈AI와 협력은 '신호탄'에 불과, "100억 달러 고객사는 다른 곳"
민주당 민병덕 공정거래법 개정안 발의, "MBK 등 사모펀드 공시대상기업집단에 포함"
현대차 중국 맞춤형 전기차 '일렉시오' 출시 임박, 매년 신차 2~3대 출시 예정
글로벌 운용사 프랭클린템플턴 "신흥시장 투자 핵심은 한국, 다각화된 성장동력 갖춰"
KT-팔란티어 한국서 최고경영자 회동, 김영섭 "AX 혁신 성공 사례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