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티웨이항공, 강원도청과 '양양에서 일주일 살아보기' 이벤트 진행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1-06-11 11:58: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티웨이항공이 강원도청과 함께 지역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14일까지 강원도 양양에서 일주일 살아보기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강원도청과 '양양에서 일주일 살아보기' 이벤트 진행
▲ 티웨이항공은 강원도청과 함께 ‘양양에서 일주일 살아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응모방법은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계정에 ‘내가 양양에서 일주일 살기를 해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16일에 발표된다. 

살아보기 이벤트는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 동안 강원도 양양의 게스t’ 하우스에서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서핑 체험, 일출 감상 등 매일 1가지씩 미션이 주어진다. 

티웨이항공은 당첨자에게 양양 노선 왕복 항공권과 게스t’ 하우스 숙박권, 맛집 탐방과 양양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야외활동 기회 등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고객들에게 양양 노선을 더욱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일주일 살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계속해서 티웨이항공 취항지의 매력을 신선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베네수엘라 사태가 비트코인 시세 방어능력 증명, 10만 달러로 반등 청신호
메모리 부족 올해도 지속 예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전성기' 이어진다
LG전자 CES 2026서 '가사해방 홈' 구현, "로봇이 아침 준비하고 빨래까지"
현대차그룹 정의선 "AI 역량 내재화 못 하면 생존 어려워, AI 충분히 승산 있는 게임"
ESS 배터리 업황 호조가 올해 리튬 공급부족 주도, 가격 상승 이끈다 
한화로보틱스 신임 대표에 우창표 내정, "로봇시장 새 기준 만든다"
미국 전문가 "트럼프 정책에 기후재난 대처능력 약화, 올해 더 심각해질 것"
현대차그룹 정의선 신년사, "과감하게 방식 바꾸고 틀 깨야 비로소 혁신 실현"
삼성전자, '더 퍼스트룩'서 더 나은 일상을 선사하는 AI 가전 신제품 전시
TSMC 3년간 설비투자 1500억 달러 전망, 골드만삭스 "AI 반도체 수요 급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