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신협중앙회 어부바 캐릭터 세 번째 광고 유튜브 조회 110만 넘어서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6-08 10:54: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협중앙회가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캐릭터 광고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신협중앙회는 어부바 캐릭터의 세 번째 광고 유튜브 조회 수가 공개 1주일 만에 110만 건(6월7일 기준)을 넘었다고 8일 밝혔다.
 
신협중앙회 어부바 캐릭터 세 번째 광고 유튜브 조회 110만 넘어서
▲ 신협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 유튜브 영상 화면. <신협중앙회>

8일 오전 10시30분 기준으로 영상 조회 수는 133만 건에 이른다.

이번 3차 캐릭터 광고는 온뱅크에서 어부바 지니가 나와 왕자나 슈퍼맨이 되기를 꿈꾸는 아기 어부바들의 소원을 이뤄주고 함께 어부바 양탄자를 탄 채 방방곡곡으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신협중앙회는 아기 어부바들의 소망을 이루어주는 어부바 지니를 통해 '모든 국민의 소망을 모두 이뤄주는 좋은 금융이 되겠다'는 의지를 비유적으로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젊은층을 겨냥해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만 공개했다. 

신협은 이달 30일까지 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및 블로그에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를 본 소감과 어부바가 들어줬으면 하는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천 명에게 어부바 인형을, 신협의 61주년 축하의 의미를 담아 61명에게는 5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박규희 신협중앙회 홍보본부장은 "이번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를 통해 서민, 중소상공인, 자영업자 모두를 아낌없이 지원하는 평생 어부바 신협의 의지를 표현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서민들을 어부바하해 저마다의 꿈을 함께 이뤄가는 좋은 금융이 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경찰, 국방부·수방사 압수수색 통해 김용현 전 장관 '비화폰' 확보
롯데쇼핑 자회사 롯데인천타운 흡수합병, "경영효율성 제고"
하나은행장에 하나카드 이호성, 증권은 강성묵 연임 카드는 성영수 내정
야당 6당 두번째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제출, 14일 오후 5시 표결
우리은행 고강도 인사 쇄신, 부행장 줄이고 70년대생 전진배치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 진행형,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과 김건희 특검법 가결, 국민의힘 반대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GM CFO "LG엔솔-GM 오하이오 배터리공장 가동률 80%, 테네시 40%"
서울 아파트값 38주 연속 상승, 대출규제 영향에 관망세 짙어져 상승폭 축소
[오늘의 주목주] '테슬라 효과' LG에너지솔루션 7% 올라, 펩트론 상한가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