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KT스카이라이프도 넷플릭스 론칭, 김철수 "고객 요구에 부응"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1-06-02 11:52: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스카이라이프가 넷플릭스를 서비스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넷플릭스와 콘텐츠서비스 제공을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맺었다고 2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도 넷플릭스 론칭,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294961'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김철수</a> "고객 요구에 부응"
김철수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 사장.

김철수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 사장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넷플릭스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며 “KT스카이라이프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7월 안에 넷플릭스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을 세워뒀다.

이에 따라 KT스카이라이프 안드로이드 신규 셋톱박스 고객은 홈메뉴를 통해 바로 TV로 넷플릭스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게 된다. TV 리모콘으로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해 넷플릭스에 가입하면 된다. 

넷플릭스 이용요금은 기존 KT스카이라이프 요금과 합산해 청구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DB투자 "삼성전자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통과는 9월 말 이후"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
삼성증권 "CJCGV 상반기 실적 부진, 아시아 지주사 CGI홀딩스 불확실성도"
SK증권 "CJ올리브영 실적 개선, 지분 51.1% 보유 CJ 배당수입 증가 기대"
[특별기고] 제조업 부흥 없이 인구 감소 문제 해결이 가능할까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비만 약 초기 임상 안전성 확인, 후속 임상 지켜봐야"
유안타증권 "농심 기대보다 더딘 실적 회복, 툼바 확장은 아직 제한적"
메리츠증권 "LG생활건강 실적 회복 시급, 사업구조 개선이 관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