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새 게임 오딘:발할라 라이징 출시일을 29일로 정했다.
카카오게임즈는 2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버츄얼 쇼케이스에서 오딘:발할라 라이징을 29일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정식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이사(왼쪽부터 두 번째)와 김재영 라이온하트스튜디오 대표이사(세 번째), 이한순 PD(첫 번째)와 이시우 카카오게임즈 모바일퍼블리싱본부장이 2일 온라인으로 열린 버츄얼 쇼케이스에서 '오딘:발할라 라이징'을 소개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
오딘:발할라 라이징은 라이온하트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28일부터 사전 내려받기를 할 수 있다.
미려한 그래픽과 북유럽 신화 기반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구현한 오픈월드와 대규모 전쟁 등을 주요 특징으로 삼고 있다.
이번 버츄얼 쇼케이스에는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이사와 김재영 라이온하트스튜디오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시우 카카오게임즈 모바일퍼블리싱사업본부장, 오딘:발할라 라이징 개발을 총괄한 이한순 PD 등도 나와 핵심 콘텐츠와 향후 운영계획을 소개했다.
조 대표는 “오딘:발할라 라이징은 북유럽 세계관 기반으로 최고의 그래픽과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무장했다”며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라이온하트스튜디오와 함께 온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의 진정한 재미는 이용자들이 캐릭터로 경쟁하고 협력하면서 커뮤니티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오딘:발할라 라이징으로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의 새 정점을 찍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