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이 특별 우대고객(PB)를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
SC제일은행은 첫 거래 고객이 특별 우대고객이 되고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면 고급 커피머신을 증정하는 ‘첫 거래 PB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 SC제일은행은 첫 거래 고객이 특별 우대고객이 되고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면 고급 커피머신을 증정하는 ‘첫 거래 PB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 SC제일은행 > |
특별 우대고객은 금융상품에 일반고객보다 고액을 예치하거나 투자하는 고객이다.
이번 이벤트는 첫 거래를 시작하는 달에 예금, 적금, 자산관리(WM)상품 등에 1억 원 이상을 예치하고 다음달 말까지 이를 유지하는 동시에 자산관리 상품에 1천만 원 이상 신규가입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SC제일은행은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 모두에게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인 스메그(Smeg)의 반자동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기존 고객이 특별 우대고객을 소개하면 20만 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 모바일교환권을 제공하는 ‘PB고객 추천 프로그램’도 연말까지 함께 진행한다. 법인 및 미성년자 고객을 제외한 SC제일은행의 기존 고객이 증정 대상이며 연 1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첫 거래 고객은 SC제일은행과 최초로 거래하는 고객에 더해 2020년 6월30일 이후 거래가 없는 고객도 포함된다.
SC제일은행은 경품이 소진되면 이벤트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및 영업점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기경 SC제일은행 브랜치·PB세그먼트사업부문장은 “이번 이벤트는 SC제일은행의 글로벌 자산관리를 경험해보는 동시에 경품도 덤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