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가 신입 개발자를 공개채용한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국내 2위 배달앱 ‘요기요’를 서비스하고 있다.
▲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가 5월27일부터 6월13일까지 신입개발자 공개채용인 '루키 히어로' 4기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푸드테크(음식+IT)분야의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 과정인 ‘루키 히어로’ 4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루키 히어로는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가 2018년부터 진행한 기술 중심의 채용 프로그램이다. 기술교육과 현업 실습 등 실무 중심의 프로그램을 통해 푸드테크 개발자를 키우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번 채용에서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역대 처음으로 코딩테스트 언어를 기존의 파이썬에서 자바로 확대해 전체 채용범위를 넓혔다.
개발역량을 중점적으로 살펴보기 위해 블라인드 채용방식을 선택했다.
채용분야는 백엔드 개발부문이다. 백엔드 개발자는 이용자의 눈에 보이지 않는 영역인 서버 개발·관리나 시스템 구성·개편 등을 맡는 개발자를 말한다.
파이썬·자바 개발경험이 있고 요기요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6월13일까지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채용 페이지에서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1차 지원절차가 끝난다.
그 뒤 온라인 코딩테스트와 비대면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가 선정된다. 최종합격자는 7월에 입사한 뒤 루키 히어로 1~3기로 뽑힌 개발자들의 멘토링과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해 업무 노하우를 전수받게 된다.
조현준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푸드테크시장에서 함께 도전하면서 의미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