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카드, SK렌터카와 렌털요금 할인혜택 제공하는 제휴카드 내놔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5-25 10:48: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가 SK렌터카와 손잡고 자동차 렌털요금을 할인해주는 제휴 신용카드를 선보였다.

신한카드는 SK렌터카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SK렌터카 신한카드 마이카'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한카드, SK렌터카와 렌털요금 할인혜택 제공하는 제휴카드 내놔
▲ 신한카드의 SK렌터카 상업자표시 신용카드.

상업자표시 신용카드는 제휴사가 카드사와 함께 상품 설계와 운영, 마케팅 등에 협력하는 형태의 카드다.

SK렌터카 제휴카드 이용고객은 차량 장기렌털을 이용할 때 내야 하는 보증금을 최장 36개월 장기할부로 이용할 수 있다.

제휴카드로 매달 렌털요금을 결제할 때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증금 할부를 이용하는 고객은 전월 카드실적에 따라 매달 최대 3만 원, 이용하지 않는 고객은 최대 2만 원을 렌털요금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SK렌터카 제휴카드 출시 뒤 1년 동안 친환경차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1만 원씩을 추가로 할인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6월30일까지 SK렌터카 제휴카드로 렌털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하면 첫 달 렌털요금을 최대 60만 원까지 면제받을 수도 있다.

SK렌터카 제휴 신한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7천 원, 마스터카드 브랜드 해외겸용 3만 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차량 소유에 관련한 인식 변화로 국내 장기렌터카시장이 꾸준히 성장할 것"이라며 "렌터카 수요가 많은 젊은 세대 고객들에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카카오뱅크 첫 해외투자처 '슈퍼뱅크' 인도네시아 증시 상장, 윤호영 "글로벌 경쟁력 입증"
금감원장 이찬진 "증권사 해외투자 영업경쟁 과열 우려, 위법행위 엄정 조치"
소비자보호평가 라이나생명·현대카드 양호, 토스뱅크·하나캐피탈 등 8곳 미흡
고려아연 "국내 공장 신설 등 1.5조 투자 2029년까지 차질없이 진행할 것"
[원화값 뉴노멀⓼] 크래프톤 올해도 최대 실적 눈앞, 김창한 환율 효과까지 더해져 미소
강원랜드 '복합리조트 청사진'에 카지노 규제 완화 관건, 이재명 대통령 설득 과제 무거워져
금융투자협회장 결선투표 끝에 황성엽 신영증권 대표 당선, 3년 임기
비트코인 1억2934만 원대 하락, 전문가 "과매도 구간 지나면 반등 가능성"
FT 한국 기업 지배구조 개선으로 주가 부양에 주목, "타국에 귀감 모델"
TSMC 미국에서 '3나노 반도체' 투자 1년 앞당긴다, 2027년부터 양산 목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